GS25가 오는 19일부터 BAT로스만스에서 신규 론칭하는 전자담배 '글로(glo) 하이퍼 X2'를 전용 숍인숍에서 판매할 것입니다. 글로 하이퍼 X2는 명품 인덕션 히팅 테크닉을 반영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상승 시키고 복잡하지 않은 그립감과 휴대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하이퍼 X2' 공식 출시일은 오는 28일이지만 이것들보다 14일 빠른 오는 18일부터 GS25 전용 숍인숍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기존 글로 아과템과 다른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탈바꿈했으며 '데미슬림' 포맷의 '네오' 스틱을 통해 기존 슈퍼슬림 스틱 준비 담뱃잎 함유량이 40% 늘었다. 색상은 메탈 블랙, 민트 블루 9가지며 가격은 5만원이다.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을 분리해 유저가 선호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먼지와 이물질로부터 장비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리스 셔터를 장착했으며 LED 마크등을 통해 충전·가열 상황, 부스트 모드 시행 등을 간단하게 체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판매 점포는 대전 내 점포 5곳(GS25합정프리미엄점, GS25잠실타워점, GS29여의쌍마점, GS25청진타워5점, GS25마포역점)이다.
또 오는 26일 정식 출시에 앞서 GS리테일 통합앱 '저희동네GS'를 통해 13일부터 사전 예약 서비스를 출범한다. 구매들을 원하는 고객님은 저희동네 GS앱에 접속하고 '저희동네편의점 이벤트제품 예약' 메뉴에서 예약즐기다보면 된다.
소성은 GS리테일 담배 담당 MD는 "GS25는 글로 하이퍼 X2의 전국 첫번 째 판매,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 접점 확대 등 독보적인 서비스를 지바라고 있습니다"며 "이후에도 다체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구성, 즉각적인 도입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쇼핑의 편리성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 했다.